Home > 솔루션 소개 > AI CC
인공지능 상담원이 사람처럼 고객을 응대하는
AI 상담봇(인공지능)이 사람의 언어를 90% 이상 이해하여
자연스러운 음성으로 답변하는 솔루션으로,
AI 딥러닝 기술을 기반으로 한 재학습을 통해 지속적인 정확도 향상이 가능합니다.
고객 발화의 의미와 고객의 감정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분석하여,
마치 사람과 대화하는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하는 차세대 AI솔루션 입니다.
상담봇은 고객과 음성으로 대화를 할 때,
고객 발화 의미와 고객 감정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분석하여, 이를 기반으로 적절한 답변을 송출하는 솔루션입니다.
자연스러운 음성 합성을 통해 고객은 마치 사람과 대화하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AI 딥러닝 기술을 통해 재학습이 가능합니다.
상담봇
상담봇은 고객과 음성 대화를 할 때
고객 발화 의미, 고객 감정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분석해
적절한 답변을 송출하는 솔루션입니다.
자연스러운 음성 합성을 통해
고객은 마치 사람과 대화하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AI 딥 러닝 기술을 통해 재학습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필요에 맞는 부가 기능 개발과 기술 응용이 가능합니다.
주요 기능
고객의 필요에 맞는
부가 기능 개발과 기술 응용이 가능합니다.
· 음성 인식 기능
· 음성 합성 기능
·자연어 처리 기능 (문장 분석, 의미 파악, 감정 인식)
· 대화 모니터링 및 관리 기능
· 단어단위의 실시간 변환 기능
· 딥러닝 기능을 통한 학습데이터 구축 기능
· 지속적인 재학습 기능
· 다양한 대화 엔진 탑재
· 보안관리
· 대화분석 대시보드
· 다국어 지원
지미션의 AI 솔루션은 구성원의 업무 효율성 향상은 물론 고객의 경험까지 개선합니다.
상담사 업무 지원 및 상담 시나리오에 따른 업무 완결
24시간 고객 응대 가능
단순 반복 문의 해결
한 건 당 문의 대응 시간 단축
대화 분석 대시보드를 통한 효율적인 업무 운영
직접 새로운 내용 추가 가능
손쉽게 기계 간 Interface 생성 가능
차별화된 브랜드 목소리로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상승
고객 감정을 파악한 응대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 서비스 만족도 상승
효율적인 인력운용에 따른 CS운영 비용 절감 가능
대기 시간이 짧은 단어 단위의 변환
고객 상담, 유통, 금융, 공공기관 등 다양한 업종에 적용 부정확한 표현도 인공지능을 통해
의미 파악 후 대화 지속
8GB
문의하기
Hi GMISSION, Hi SOLUTION
지금 문의하기
(주) 지미션
Tel 02-2038-8451
Fax 02-6948-9451
Mail info@gmission.com
Addr 서울시 성동구 뚝섬로 1길 25 서울숲 한라에코벨리 1301호
Biz-Lic 238-88-01373
대표 한준섭
Copyright 2002 Gmission Corp. All Rights Reserved
Tel 1544-5381 ㅣ Fax 02-6948-9451 ㅣ Mail info@gmission.com
Addr 서울특별시 성동구 뚝섬로 1길 25 서울숲 한라에코밸리 1203호, 1301호
Biz-Lic 238-88-01373 ㅣ 대표 한준섭
작성하신 내용이 정확하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