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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 상담원이 사람처럼 고객을 응대하는

AI CC


AI 상담봇(인공지능)이 사람의 언어를 90% 이상 이해하여

자연스러운 음성으로 답변하는 솔루션으로, 

AI딥러닝 기술을 기반으로 한 재학습을 통해 지속적인 정확도 향상이 가능합니다.


고객 발화의 의미와 고객의 감정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분석하여, 

마치 사람과 대화하는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하는 차세대  AI솔루션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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챗봇

고객이 채팅창에 문의를 하면

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챗봇이 해당 문의의 의미를 파악하고 분석하여, 정확하고 신속하게 답변하는 솔루션입니다.

챗봇

고객이 채팅창에 문의를 하면

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챗봇이

해당 문의의 의미를 파악하고 분석하여,

정확하고 신속하게 답변하는 솔루션입니다.

주요 기능

고객의 필요에 맞는 부가 기능 개발과 기술 응용이 가능합니다.

  • 반복 질문 자동 답변 기능
  • 기업 서비스 및 제품 정보 제공 기능
  • 다양한 템플릿 답변 기능(이미지, 영상 등)
  • 자연어 처리를 통한 자연스러운 대화 기능
  • 해당 서비스 링크 연결 기능
  • 기존 시스템과 연동 가능
  • 통계 데이터 제공 (일, 주, 월 평균 현황 및 재접속률 등)
  • 데이터 베이스 형성 가능 (연령, 성별, 지역 등)

  • 다국어 지원

주요 기능

고객의 필요에 맞는

부가 기능 개발과 기술 응용이 가능합니다.

· 반복 질문 자동 답변 기능

· 기업 서비스 및 제품 정보 제공 기능

· 다양한 템플릿 답변 기능 (이미지, 영상 등)

· 자연어 처리를 통한 자연스러운 대화 기능

· 해당 서비스 링크 연결 기능

· 기존시스템과 연동 가능

· 통계 데이터 제공 (일, 주, 월 평균 현황 및 재접속률 등)

· 데이터베이스 형성 가능 (연령, 성별, 지역 등)

· 다국어 지원

도입 효과

지미션의 AI 솔루션은 구성원의 업무 효율성 향상은 물론 고객의 경험까지 개선합니다.

업무 효율 향상

단순 반복 문의 해결 

상담사 업무 지원 및 상담 시나리오에 따른 업무 완결 

24시간 고객 응대 가능

편리함

24시간 운영으로  고객은 언제든지 문의 가능

대외 이미지 제고

이벤트, 기업 정보 제공을 통한 브랜드 마케팅 효과

비용 절감

효율적인 인력운용에 따른 CS 운영 비용 절감 가능 

판매 촉진

해당 서비스 링크 연동을 통한 매출 증대 효과

유연함

고객 상담, 유통, 금융, 공공기관 등 다양한 업종에 적용

다국어 지원을 통한 글로벌 시장 공략

(주) 지미션

Tel 02-2038-8451

Fax 02-6948-9451

Mail info@gmission.com

Addr 서울시 성동구 뚝섬로 1길 25 서울숲 한라에코벨리 1301호

Biz-Lic 238-88-01373

대표 한준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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