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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 상담원이 사람처럼 고객을 응대하는

AI CC


AI 상담봇(인공지능)이 사람의 언어를 90% 이상 이해하여

자연스러운 음성으로 답변하는 솔루션으로, 

AI 딥러닝 기술을 기반으로 한 재학습을 통해 지속적인 정확도 향상이 가능합니다.


고객 발화의 의미와 고객의 감정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분석하여, 

마치 사람과 대화하는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하는 차세대  AI솔루션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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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TS

TTS는 Text To Speech의 약자로, 텍스트를 자연스러운 목소리로 구현하는 솔루션입니다.

고객 맞춤 솔루션으로 콜센터, 교육 기관, 공공 기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TTS

 TTS는 Text To Speech의 약자로, 텍스트를

자연스러운 목소리로 구현하는 솔루션입니다. 

고객 맞춤 솔루션으로 콜센터, 교육 기관, 공공 기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주요 기능

고객의 필요에 맞는 부가 기능 개발과 기술 응용이 가능합니다.

  • 서버 모니터링 기능
  • 제어 기능 지원 관리 기능
  • 통계 접속 제어 기능
  • Multi-tasking
  • Multi-threading
  • 다양한 종류의 목소리 제공 (여성, 남성, 아동)
  • 다양한 스타일의 목소리 제공 (대화체, 낭독체 등)
  • 다국어 지원 (영어,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등)

주요 기능

고객의 필요에 맞는

부가 기능 개발과 기술 응용이 가능합니다.

· 서버 모니터링 기능

· 제어 기능 지원 관리 기능

· 통계 접속 제어 기능

· Multi-tasking

· Multi-threading

· 다양한 종류의 목소리 제공 (여성, 남성, 아동)

· 다양한 스타일의 목소리 제공 (대화체, 낭독체 등)

· 다국어 지원 (영어,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등)



도입 효과

지미션의 AI 솔루션은 구성원의 업무 효율성 향상은 물론 고객의 경험까지 개선합니다.

유연함

콜센터, 공공 기관, 제조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 가능 

실시간 동시 사용자를 위한

Multi-tasking, Multi-threading 서비스 제공 

OS별 최적화된 엔진 제공 

클라이언트/서버 두가지 솔루션으로

다양한 시스템 환경에 적용 가능

기술 혁신

음성 신호 처리, 언어 처리 기술을 기반으로 자연스러운 합성음 제공 

Personal TTS 등의 음성 합성 기술 보유

대외 이미지 제고

빠른 합성 속도

(주) 지미션

Tel 1544-5381

Fax 02-6948-9451

Mail info@gmission.com

Addr 서울시 성동구 뚝섬로 1길 25 서울숲 한라에코벨리 1301호

Biz-Lic 238-88-01373

대표 한준섭

Copyright 2002 Gmission Corp. 

All Rights Reserv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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