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솔루션 소개 > FillOne (스마트레터링 서비스)
고객 전화 응답율을 높이는
FillOne(스마트레터링서비스)은
수신자의 스마트폰에 발신자의 정보를 노출시킬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통화가 연결되면, 수신자의 핸드폰 화면에 사업장 정보(상호명, CI, 로고)가 포함된 이미지가 표시되고,
통화 종료 후에는 홈페이지, 예약페이지, 설문조사페이지 등 사전에 설정한 웹페이지를 자동으로 팝업시킬 수 있습니다.
Q. 레터링 서비스, 왜 도입해야 할까요?
✅ 정확한 발신자 표시를 통해 고객이 스팸 전화 또는 보이스피싱 전화로 오인하는 이슈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전화 수신율이 증가함에 따라, 다시 전화하거나 전화가 누락될 확률이 줄어듦으로 업무의 효율성이 높아집니다.
✅ 자동 예약창, 홈페이지창 팝업을 통해 고객이 이탈하지 않고 바로 유입될 확률이 높아지며, 이에 따른 판매 촉진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LETTERING
LETTERING은 통화 연결 시 수신자의 스마트폰에
기업 정보가 포함된 이미지가 표시되고,
통화 종료 후에는 해당하는 모바일 웹페이지를
자동으로 팝업 시켜주는 솔루션입니다.
고객의 필요에 맞는 부가 기능 개발과 기술 응용이 가능합니다.
- 등록한 이미지 수신자 핸드폰 표시 기능
- 통화 종료 후 해당 모바일 웹페이지 자동 팝업 기능
- 고객별/ 기간별 / 시간별 / 서비스별 다른 이미지 표시 기능
주요 기능
고객의 필요에 맞는
부가 기능 개발과 기술 응용이 가능합니다.
· 등록한 이미지 수신자 핸드폰 표시 기능
· 통화 종료 후 해당 모바일 웹페이지 자동 팝업 기능
· 고객별/ 기간별 / 시간별 / 서비스별
다른 이미지 표시 기능
지미션의 AI 솔루션은 구성원의 업무 효율성 향상은 물론 고객의 경험까지 개선합니다.
짧은 시간동안 기업 홍보 및 정보 전달 가능
In/Out-bound 모두 적용 가능
드롭 콜 감소 및 통화 완료율 증가
상담사가 업무명 or 상품명 직접 입력가능
통화 종료 후 자동으로 모바일 웹페이지 팝업 연결
발신자 정보의 정확한 표시를 통해
스팸 전화 이슈 방지
수신 고객 만족도 향상을 기반으로 한 판매 촉진 효과
추후 기업이 원하는대로 이미지 변경가능
신뢰 구축을 통한 기업 이미지 제고
[Microsoft Windows Server 2019]
-DBMS : MariaDB
- JAVA : JDK 1.8 이상
- WAS : Tomcat 8.5
웹 브라우저 : Chrome 최신 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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